home
강아지
home
🐶

차은우

보호소
ADOGS
성별
남아 (중성화 완료)
나이
3살 추정
무게
20kg
견종
입양 공고일
2023/05/20
입양 공고
공고 중
최근 수정일
2024/11/02 16:35
은우는 14년간 불법적으로 도축을 시행하던 개농장에서 구조되었어요.
전체적으로 꼭 늑대를 빼닮아 잘생기고 진~한 아이라인이 있는 눈매가 돋보여 잘생긴 남자 연예인인 차은우라는 이름을 붙여주었어요
늠름하고 멋진 은우의 평생 가족을 기다립니다
분리불안 : 임보엄마아빠가 같이 나가면 낑낑대지만 30초~1분정도 간격을 두고나가면 낑낑대지 않고 휴식을 취해요.
짖음 : 요구성 낑낑이 있지만 포기가 빠른 편이라 금방 그만둬요. "안돼"라고 하면 바로 물러나요.
배변훈련 : 99.9% 실외배변이에요. (실내에선 아주 급할 때만 패드에 해요)
훈련 : 앉아, 기다려, 엎드려, 돌아, 브이, 손, 코, 빵 가능
좋아하는 것 : 임보자님, 강아지 츄르
차멀미 없어요. 차 타면 창 밖을 보는 걸 즐겨요.

건강

필수 예방 접종 및 광견 접종 완료
내장칩 완료
사상충 재검 음성

성격

 성격
사람, 강아지 좋아해요 / 애교쟁이
에너지레벨(1~10) : 집에선 Lv.1/ 실외에선 Lv.5
활달한 성향으로 사람이나 친구들과도 잘 어울려 어디에서나 칭찬받는 멋쟁이에요
강아지 친구들보단 사람에게, 어린아이보단 어른들에게 더 관심이 많아요! 낯선 사람에게도 애교가 많아요
강아지 친구들과도 잘 지내요. 주로 작은 친구들과 더 친화적이고 아기 강아지들에게는 아주 스윗해요
밖에선 모든 사람을 좋아하지만 집에 온 손님은 낯설어하고 다가가지 않아요.
임보 엄마, 아빠를 제외한 다른 사람들이 머리를 만지려고 하면 도망가요. 하지만 은우가 먼저 다가올 때 쓰다듬는 건 괜찮아요!
갑자기 안아올리면 무서워해서 천천히 쓰다듬다가 엉덩이를 받친 후 안아올려야해요.
뒷발은 만져도 괜찮은데 앞발 만지는건 싫어해서 잘 도망가요.
간식에 대한 소유욕이 많이 사라졌어요! 친구들과 간식을 순서 지키며 먹어요!
 산책
좁은 길에서 사람이 맞은편에서 다가올때 기다려 하고 멈추면 같이 멈췄다가 사람이 지나가면 그때 걸어요
사람이 많은 곳이나 바닥에 장애물이 있으면 무서워서 주저앉아버려요 그 장소를 피해가거나 조심히 안아올려 지나가야해요.
고양이에게도 관심이 많아 먼저 다가가려하지만 "안돼" 하면 금방 되돌아와요.
금방 따라준 시원한 물만 마셔서 외출시 물을 챙겨가거나 사서 먹어야해요. 밥 먹고 나서도 바로 물을 마셔서 떠줘야해요.
그치만 외출하고 들어올때는 발 닦아야 집에 들어갈 수 있다는걸 알아서 발 톡톡 쳐 주면 닦을 수 있게 들어줘요!
 목욕
목욕은 아직 낯설어요. 도망가곤해도 품에서는 잘 참아요. 양치도 불편하지만 칭찬은 무기! 살살 달래면 가능해요~
털갈이 중에는 털 빠짐이 많아요.

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