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강아지
home
🐶

진희

보호소
ADOGS
성별
여아 (중성화 완료)
나이
5살 추정
무게
7.3kg
견종
입양 공고일
2021/11/16
입양 공고
공고 중
최근 수정일
2024/10/12 18:28
진희는 2019년 1월, 외국인 노동자가 키우다가 버리고 가서 김제보호소에 들어오게 되었어요. 처음엔 사람 손만 봐도 기겁하며 숨던 진희가 조금씩 마음을 열어주었고 곧 구조될 수 있었어요.
사람 손을 타지 않는 탓에 안락사될 뻔도 했지만 임보자님 덕분에 현재는 많이 좋아지고 있어요. 구조 당시, 사람이 무섭고 불편했던 진희를 천천히 기다려주신 임보자님 덕분에 지금은 신뢰가 쌓인 사람과는 장난치며 놀기도 해요! 한결 더 밝아지고 친화력도 좋아진 모습을 보며 주변으로부터 칭찬 받는 시간들로 진희의 하루가 꽉 채위지고 있어요.
진희의 시간을 이해하고 기다려주신다면 점점 더 멋져지는 진희를 만나보실 수 있을 거에요!
꾸준히 마음을 열어 준 진희의 평생 가족을 기다립니다
분리불안 : 약간의 분리불안이 생겼어요.
짖음 : 도어락 소리에 잠깐씩 짖을 때가 있어도 대체적으로 짖지 않는 성격이에요.
배변훈련 : 배변패드를 잘 사용해요! 하지만 낯선 공간에서는 배변패드와 이불을 헷갈려 실수할 때도 있어요.
훈련 : '앉아', '손', '화이팅', '임보자님께 뽀뽀'를 마스터 했어요!
좋아하는 것 : 임보자님, 강아지 츄르
차멀미가 없어요

건강

필수 예방 접종 및 광견 접종 완료
내장칩 완료
사상충 재검 음성
스케일링 및 치아 7개 발치

성격

 성격
소심함 / 순둥이
에너지레벨(1~10) : Lv.4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건 부담스러위요! 높고 큰소리도 좋아하지 않아요.
목소리나 행동이 큰 사람보다는 천천히 조용하게 움직이는 사람과 함께 생활하는 것을 선호해요!
대체적으로 조용하고 얌전한 성격이지만, 실내에서 임보자님과 함께 노는 시간에는 활발해지기도 해요! 인형을 던지면 보호자에게 가져오기도 하고, 터그놀이도 재밌게 즐겨요.
진희는 주로 낮에 쉬고 밤에 노는 편이에요
 산책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강아지 친구들은 부담스러위하지만, 매너있게 천천히 다가오는 강아지 친구들과는 인사를 나누기도 해요!
강아지 친구들과 신나게 뛰어노는 것보단 임보자님과 함께 산책하면서 주변 즐기는 것을 더 좋아해요.
산책 중 만난 고양이 친구에세 별 달리 반응하지 않아요
 목욕
목욕을 좋아하진 않지만, 잘 참고 기다려줘요
평소에도 털이 조금 빠지지만 털갈이 시기엔 더 많이 빠져요! 임보자님과 빗질을 하며 스킨십하는 시간을 즐겨하는데 털을 자주, 많이 빗어주면 좋아해요!

피드